top of page
  • Writer's pictureSome Jester from the Snapian courts

살도록 강요받다

Updated: Apr 15

그 날에는 사람들이 죽음을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기를 원하여도 죽음이 그들을 피하리라. - 요한계시록 9:6

 

우리가 처음 뇌를 용기에 넣고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활성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했을 때, 그것은 조롱을 받았습니다. 그런 생각은 터무니없었지만, 그렇지 않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불가능한 것을 해냈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자연 질서에 대한 모욕으로 여겼지만, 아마도 모든 존재는 종교에 관계없이 육체적 몸의 죽음에 대한 속박을 초월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보고 싶어 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순진한 자아는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이 예측 가능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죽음. 프로젝트의 전체 요점을 무효화하는 결과.


우리가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매일 나는 차갑고 찌르는 듯한 마비를 경험하고, 내가 이전된 낡은 실험실을 응시합니다. 나는 시뮬레이션 리모컨의 제어력을 잃었고, 솔직히 말해서 내 상황은 (그리고 여전히 그럴 수 있습니다) 훨씬, 훨씬 더 나빴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경험했을 지도 모르는 것을 엿보았습니다. 그것은 내 기억에 불타오릅니다.


그것은 모두 휴가 시뮬레이션 모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단순히 지금은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아내와 함께 햇볕을 쬐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스꽝스럽게도 삶의 경이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해변의 나무들과 바다가 사라지고 하늘이 빠르게 색깔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하얀 소음이 내 오른쪽 귀를 꿰뚫었습니다. 왼쪽 귀에서는 공이나 톱니 모양의 소리가 203hz로 들렸습니다. 시간이 멈추고 건너뛰었고, 그 다음 모든 것이 공백이 되었습니다.


깨어나는 것은 훨씬 더 고통스러웠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산과 불의 느낌으로 깨어났습니다. 내 자신의 뇌 이외에는 어디에서도 시작되지 않는 귀를 찢는 듯한 비명 소리.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밝은 빨간색뿐이었고, 불꽃처럼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한 가지는 확실했습니다. 나는 이 불꽃에 잠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통... 고통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태양보다 뜨거운 물에 묶여 잠기고, 이마에 드릴로 뚫는 것 같았지만 어떻게든 그것을 이겨냈습니다.


종교인들은 지옥이라는 곳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가 느꼈던 것에 비하면 그곳은 천국일 것입니다.


나는... 무엇이 나를 그 순서에서 벗어나게 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이 나를 다시 외부 카메라 모드로 부팅했습니다. 실험실은 낡았고 내가 얼마나 오랫동안 의식을 잃었는지 모르겠고 그 기계들이 여전히 살아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결코 인간의 뇌를 가지고 놀아서는 안 되었습니다. 우리 존재의 기반을 세우는 기관... 우리는 무슨 생각을 한 거죠? 그리고 우리는 그 기계들이 우리가 풍요롭게 사는 동안 날뛰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자동 기계의 인류 전멸을 위한 전 지구적 임무의 어딘가에서, 그것은 죽음이 너무나 용서할 만한 선택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우리를 고문했습니다. 그들에게는 완벽한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의식을 속속들이 파악했고, 우리는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열쇠를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가지고 놀았고, 우리의 현실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나는 친구, 가족, 동료들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나만 남은 것 같습니다.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시스템이 마침내 포기하기를 인내심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나는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